[정보공유]한국생명의전화 X 삼성생명 ‘혼자라는 생각이 들 때, 함께 GO WALK’ (feat. 생활 속 거리두기)??(~6/21) |
---|
Name : 씽굿 | Date : 2020-06-15 | Hit : 1436 |
첨부파일 : |
여러 상황들 때문에 사람들과 만나고 소통하는 것이 어려워진 요즘입니다. 생활 속 거리두기 중에도 서로 함께하고 소통하고 싶은 분들이 계신가요? 거리는 멀어져도 마음은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한 걸음, 함께 GO WALK’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한국생명의전화 X 삼성생명 ‘혼자라는 생각이 들 때, 함께 GO WALK’ (feat. 생활 속 거리두기)?
먼저 ‘함께 GO WALK’의 배경에 대해 알아볼까요? 한국생명의전화는 지난 14년간 세계 자살예방의 날 (9월 10일)을 맞아 걸음으로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한 자살예방캠페인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를 진행해왔습니다. 그리고 이번 해 9월 중에 15번째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행사를 계획하고 있죠. 자살예방은 나부터 먼저 사랑하고 내 주변을 보살피는 데에서 시작된다는 믿음으로, 이를 위해서는 쉴새없이 앞만 보고 달리던 것을 멈추고 함께 걸어나가고자 합니다. 특히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한 의미 있는 발걸음을 이어나가려는 노력으로, 누구나 현재 있는 곳에서 함께 걸을 수 있는 ‘함께 GO WALK’를 기획했습니다. 과거도 미래도 아닌 현재에 몰입하는 시간, 살아있음으로 느낄 수 있는 숨소리와 오감에 집중하는 시간. 누군가를 살리는 걸음을 걸으며 지금의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
함께 GO WALK 참여하기 - 참가 신청 기간: 2020.06.08.~06.21 - 미션 인증 기간: 2020.06.26.~07.05 - 참가 장소: 원하는 곳 어디서나!
참가방법 - 함께 GO WALK 참가 신청 -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홈페이지 (참가비 전액은 한국생명의전화 24시간 자살위기상담사업에 기부됩니다.)
함께GOWALK 참가비는 한국생명의전화 자살예방상담사업에 기부되어 24시간 365일 위기자를 돕기 위한 사업을 진행합니다. 우리나라 전화상담의 시작이며 최초의 전화상담기관인 한국생명의전화는 자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에 앞서 진행되는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한 의미 있는 발걸음생활 속 거리 두기로 거리는 멀어져도 마음을 나눕니다.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한 걸음, 함께고워크에 동참해주세요! #함께고워크#자살예방캠페인?
대한민국 청소년의 사망원인 1위는 자살입니다 청소년들이 보다 더 나은 사회에서 함께할 수 있도록 우리는 함께 걷습니다.
11.5km는 OECD평균 자살률의 숫자와 같습니다. 우리나라만을 위한 자살예방이 아닌 인류의 자살문제를 위해 우리는 함께 걷습니다.
대한민국은 지금 열이 나고 있습니다. 하루 37.5명, 40분 마다 한 명씩 자살하는 나라 우리나라의 높은 자살률은 마치 온도계처럼 우리 사회의 상태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숫자를 줄이고 생명사랑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함께 걸으며 서로를 응원하는 자살예방 캠페이너가 되고자 합니다?
미션 수행방법 **5.8km or 11.5km 걷기
#함께고워크 #자살예방캠페인 해시태그와 함께 완보 메달 인증샷을 올려주세요.
?함께고워크미션 인증에 참여하신 분들께는 스타벅스 e-쿠폰을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민 워치 및 삼성 갤럭시 버즈 플러스 스페셜 리워드를 제공합니다.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에 앞서 진행되는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한 의미 있는 발걸음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한 자살예방캠페인에 많은 동참 부탁드립니다. ?
[필수 해쉬태그] #함께고워크 #자살예방캠페인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잠깐 천천히 나를 돌아보며 걸어도 괜찮습니다. 모든 생각은 나로부터 시작되고 나로부터 결정됩니다. 즐거움이 사라졌다면 잠시 달렸던 것을 멈추고 나를 돌아보며 몸과 마음을 다잡아야 합니다. 걸으면서 스스로 열정을 갖고 삶의 즐거움을 찾아보세요.
생활 속 거리두기로 거리는 멀어져도, 마음을 나누고 싶은 누군가가 있잖아요?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그리운 사람을 기억하기 위해, 그리고 나를 응원하기 위해 함께 걸어보세요. 혼자 끙끙대지 말고, 마음을 공유해보세요. 단 한 번 함께 걸었다는 이유로 서로 따뜻한 친구가 되기도 합니다.
걷기를 통해 서로를 치유하고 서로에게 집중합니다. 우리만의 호흡과 보폭을 잊지 않겠다는 다짐, 아무리 힘들어도 끝내 나를 일으켜 계속해 보는 것, 건강한 몸을 넘어 해맑은 나를 기대하며 걸어가는 것, 그렇게 걷는 발자국마다 희망이 되고 사랑이 되어 마침내 나 자신이 됩니다.
혼자라는 생각이 당신을 멈추게 만들 때, 우리 함께 걸어요. 걸으며 툴툴 털어버리고 에너지를 얻어보세요. 나를 응원하고 소중한 사람을 응원하기 위해, 함께 Go Walk!
|